8월28일, 9월10일 강남·홍대 클럽서 'Summer Party' 개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는 에너지드링크 핫식스(HOT6iX)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185㎖ 소용량 캔을 추가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핫식스 디자인은 음용 상황에 대한 아이콘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언제 핫식스를 마시면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추가된 아이콘은 공부할 때, 운전할 때, 파티 등 3가지 상황으로 핫식스의 이미지를 반영한 강한 개성을 지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185㎖ 캔의 소용량 제품을 추가 도입하고 양이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층을 공략해 핫식스의 음용층을 확대시킬 계획이다.
핫식스는 과라나, 아미노산, 타우린, 홍삼 등 기능성분을 함유해 순간적 활력 증강과 집중력 향상을 통해 퍼포먼스를 향상시켜 주는 음료로 지난 3월말 출시됐으며 올해 약 100억원의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은 오는 28일과 9월10일 강남과 홍대 클럽에서 'Summer Part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티 참여 인원 전체에게 핫식스를 제공하며 컨셉트존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스 백, 슈콤마보니 신발, 의류상품권, 미용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핫식스 블로그(blog.naver.com/hot6ix)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로 초대권도 배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