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보드기업협회 투자위원회는 오는 8일 벤처기업협회 석세스 룸(Success Room)에서 금융투자협회, 테크노파크협의회, 벤처기업협회 및 프리보드 예비지정기업 CEO 및 임원 20여명이 참석해 프리보드 예비지정기업의 자금조달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진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5월 프리보드 엔젤투자클럽 결성 이후 우선적으로 예비지정기업을 대상으로 지속가능한 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육성될 수 있도록 원할한 자금조달을 지원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뤄졌다. 프리보드기업협회 투자위원회는 프리보드시장 활성화, 자금조달 활성화 방안에 대해 예비지정기업들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전달받고 그 해결책에 대해 논의한다.
프리보드기업협회는 일부 유망기업에 국한돼 있는 투자의 폭을 확대할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하고 프리보드시장의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 필요한 지원사업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 검토하고자 한다.
장금용 투자위원장은 "금융투자협회와 테크노파크협의회와의 협력을 유지하면서 프리보드 시장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자금조달사업에 중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보드기업협회는 정기적으로 프리보드 지정, 예비지정 기업들의 애로사항 해결과 자금조달 사업을 위해 간담회를 정례화 하기로 했다.
간담회 일정은 프리보드기업협회 공식 홈페이지(www.kofca.or.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