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 여름 입맛 깨운다…‘고메이 웨이 페스타’ 18일간 개최

“스시부터 동파육 만두까지”…갤러리아, 미식 여행 시작

▲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 광교점)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 광교점에서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18일간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교점만의 차별화된 미식 콘텐츠 제안을 통해 여름 시즌 고객들에게 새로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유명 셰프 협업 팝업스토어, 음료 브랜드 시음 행사, 다양한 F&B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셰프 팝업으로는 △동원산업과 유튜브 셰프 코우지가 협업한 스시 팝업(6월 20~26일) △박은영 셰프와 만두 브랜드 ‘구오’의 동파육 만두 팝업(6월 27일~7월 10일) △국가대표 제과 기능장 3인의 ‘더 마스터스 베이커리’(7월 4~17일) △프레첼 브랜드 ‘브레디포스트’(6월 20일~7월 3일) 등이 마련된다.

특히 6월 20일에는 코우지 셰프가 직접 매장에서 스시를 조리하며, 6월 27일에는 박은영 셰프가 팝업 현장을 찾아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은영 셰프의 팝업은 이후 천안 센터시티(7월 11~24일), 대전 타임월드(7월 24일~8월 7일)로 이어진다.

음료 브랜드와의 협업 행사도 진행된다.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메종 페리엷’의 신제품 팝업(6월 1922일), ‘카스’의 논알코올 음료 시음 팝업(6월 2729일)이 열린다.

이외에도 과일, 와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러리아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디저트가 제공된다. 일부 기간에는 △청신 작가 협업 보냉백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2매 △고메이494 시그니처 보냉백 △1만5000 원 상당의 F&B 할인권 패키지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행사 공간은 ‘미식의 즐거움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테마로 꾸며졌다. 교차로 콘셉트의 동선 연출과 함께 과일 캐릭터, 조명 장식, 교통 표지판 등을 배치해 방문객에게 생동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상 속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F&B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 광교점은 상반기 중 파이브가이즈, 보난자커피, 겐츠베이커리 등 11개 신규 맛집을 유치하며 F&B 경쟁력을 강화해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