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앤컴퍼니·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6일부터 사흘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진행한 한국타이어 스트라이크존(STRIKE_ZONE) 팝업 이벤트 현장 전경. (사진=한국앤컴퍼니)
한국앤컴퍼니·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6일부터 사흘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프로야구 팬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행사 현장에서 △국내 최장 품질 보증 △공회전제한장치(ISG) 차량 충전 성능 등 배터리 핵심 강점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