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일본 시장 진출 예정
세정그룹은 리빙 브랜드 ‘코코로박스’가 2019년 인수 이후 매출이 5배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코코로박스는 세정그룹에 인수된 후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과 대량 생산이 가능한 제조 인프라 구축으로 경쟁력을 높여왔다. 제품군 확장, 마케팅 강화 등으로 2024년 매출 역시 전년 대비 30% 성장했다. 코코로박스는 올해 일본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세정그룹은 리빙 브랜드 ‘코코로박스’가 2019년 인수 이후 매출이 5배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코코로박스는 세정그룹에 인수된 후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과 대량 생산이 가능한 제조 인프라 구축으로 경쟁력을 높여왔다. 제품군 확장, 마케팅 강화 등으로 2024년 매출 역시 전년 대비 30% 성장했다. 코코로박스는 올해 일본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