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와 제품·서비스 경험 발굴해 고객 가치 찾는다

원본보기
▲12일 오후 발대식이 열린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크루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Z세대와 함께 고객가치 발굴을 위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Z세대 고객경험 자문단 ‘LG크루’ 발대식을 열었다. 3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16명과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4개의 LG크루는 총 6개월간 LG전자 연구원들과 Z세대 커뮤니케이션, 제품,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의 혁신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