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Z세대와 함께 고객가치 발굴을 위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Z세대 고객경험 자문단 ‘LG크루’ 발대식을 열었다. 3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16명과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4개의 LG크루는 총 6개월간 LG전자 연구원들과 Z세대 커뮤니케이션, 제품,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의 혁신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LG전자가 Z세대와 함께 고객가치 발굴을 위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Z세대 고객경험 자문단 ‘LG크루’ 발대식을 열었다. 3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16명과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4개의 LG크루는 총 6개월간 LG전자 연구원들과 Z세대 커뮤니케이션, 제품,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의 혁신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를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