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변화ㆍ고객만족 제품 의미 담은 신규 슬로건 공개
남양유업이 소비자 신뢰 회복을 위해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CI ‘건강한 시작’을 전격 공개했다.
10일 남양유업이 발표한 신규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를 구축하는 ‘건강한 제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새로운 CI 디자인은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 ‘맛있는우유GT’ 제품 로고에서 따 왔다. ‘맛있는우유GT’의 부드러운 곡선형 폰트를 적용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겠다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았고 스마일 입 모양을 형상화한 심볼은 '하루의 건강한 시작을 여는 남양유업 제품을 담은 그릇'이자 '맛있는 제품을 통해 지어지는 고객의 웃음'을 의미한다.
이에 발맞춰 신규 슬로건과 CI 방향성을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윤리경영 △고객중심 △일등품질로 재정립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원칙을 바로 세워 한층 건강해진 기업으로 전 세대를 위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사한다는 새로운 기업 미션을 실현하는 데 집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