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으로 승부” GS25, 초가성비 PB 강화

PB 전면에 가격 표기…고객 인지 제고

원본보기
▲10일 모델이 편의점 GS25에서 초가성비 PB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25가 자체 브랜드(PB) 상품 패키지 전면에 표기에 고객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GS리테일의 GS25는 초가성비 PB로 기획한 1400페트커피, 천냥숙주나물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이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가격을 가장 크게 표기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GS25는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하 상품 개발,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추진해 갈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