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수 40% 이상 증가
롯데온은 자체 최대 뷰티 프로모션 뷰세라를 진행한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뷰티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구매자 수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주차에 진행된 오늘의 특가 상품 중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크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ml 2+1 세트’ 등은 당일 완판됐다. 2주차에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으로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롯데온은 자체 최대 뷰티 프로모션 뷰세라를 진행한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뷰티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구매자 수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주차에 진행된 오늘의 특가 상품 중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아이크림 세트’, ‘랑콤 UV 엑스퍼트 50ml 2+1 세트’ 등은 당일 완판됐다. 2주차에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으로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