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빌트인 브랜드 ‘SKS’로 글로벌 B2B 가전 시장 공략 속도

원본보기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SKS’로 새롭게 단장하고 글로벌 빌트인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사진은 올프리(All-free) 인덕션이 탑재된 36인치 '쿡존프리 인덕션 프로레인지’ 신제품.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10년 차를 맞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SKS’로 새롭게 단장한다.

이 브랜드는 그간 축적된 프리미엄 빌트인 기술력과 고객 신뢰로 북미, 유럽 등에서 인정받아 왔다.

더 확대된 SKS 라인업은 25~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5’에서 공개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