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경제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30소비자들이 가장 구독하고 싶은 서비스는 ‘생성형 인공지능(AI)’, 4060세대는 ‘건강·생활가전’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9일 ‘최근 소비자 구독서비스 이용실태’ 분석결과를 발표하며 “건강·생활가전, 가구 등 생활밀착형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독경제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30소비자들이 가장 구독하고 싶은 서비스는 ‘생성형 인공지능(AI)’, 4060세대는 ‘건강·생활가전’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는 19일 ‘최근 소비자 구독서비스 이용실태’ 분석결과를 발표하며 “건강·생활가전, 가구 등 생활밀착형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