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특산물, 디지털·가전, 조미·통조림 선물세트 등 인기
편의점 CU가 설 명절을 맞아 유명 지역 맛집과 특산물 등 총 40여 개 카테고리에서 700여 종의 설 선물세트를 마련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지난 한 해 유통업계를 빛낸 편의점 상품을 설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출시 후 오랜 기간 품귀현상을 보이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밤, 딸기 티라미수 컵과 연세 밤 티라미수, 딸기 피스타치오 크림빵이 하나의 박스에 담긴 맛폴리 기획 세트를 내놨다.
가성비와 건강을 담은 상품도 선보인다. 올 한해에만 2800만 개 판매된 CU 초저가 PB 득템시리즈 중 명절 콘셉트와 어울리는 고구마말랭이, 족발, 편육 등이 담긴 실속 육가공 세트도 선보인다.
CU는 가심비 소비를 우선시하는 요노(YONO)족을 위해 유명 맛집, 지역 특산물 및 전통주 등의 명절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몽탄의 시그니처 메뉴 우대갈비, 짚불고기 등의 세트 4종과 청기와타운의 양념갈비, 소불고기 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영광 굴비, 횡성 한우, 완도 활전복 등 총 7곳을 대표하는 특산물 30여 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전 상품을 자체 앱 포켓CU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일부 상품은 10개 구매 시 1개 상품을 증정하는 알뜰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들과 반려견까지 챙긴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아이들에게 뜨거운 인기인 짱구, 티니핑 등의 캐릭터 키즈 상품 8종과 하림펫, 더리얼 등 반려용품 전문업체의 간식, 장난감, 애견용 유모차 등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