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간편식ㆍ레고 등 할인 적용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각각 제수용품과 장남감 할인전에 나선다.
이마트는 29일부터 설 당일까지 자체 브랜드(PB)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은 설 명절 수요가 높은 떡국 떡부터 한우 사골육수, 양지 육수 등 육수류와 모듬전, 동태전, 오색잔치잡채 등 약 50여 개 상품이다
특히 이마트는 갈수록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들의 명절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7개 신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피코크 바삭쫄깃 오징어튀김(330g)', '피코크 바삭탱글김말이(700g)', '피코크 고기품은 표고버섯튀김(400g)', '피코크 맛있게 튀긴 왕새우튀김(400g)' 등이 있다.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외에도 가공 브랜드별 명절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설 명절 연휴 맞이 '해피 토이저러스데이'를 진행한다. 총 2000여 종 완구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24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6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피 토이저러스데이는 명절 연휴 전 아이들 선물로 완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연 2회 선보이는 대규모 완구 할인 행사다.
특히 '레고', '헬로카봇' 등 인기 브랜드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레고 200여 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전자게임, 보드게임 상품군도 할인을 제공한다.
이영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부문장은 "최대 9일간의 명절 연휴를 앞두고 완구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해피 토이저러스데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선물의 기쁨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