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입력 2025-01-10 08:53수정 2025-01-10 09:4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그랑프리 포함 금상 1개ㆍ은상 3개 등 총 8개 본상 수상

▲한화그룹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 캠페인. (사진제공=이노션)

이노션은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랑프리를 수상한 작품은 한화그룹의 캠페인 ‘바다 위 친환경 솔루션’이다. 이노션은 그랑프리 외에도 금상 1개, 은상 3개, 동상 2개, 인기상 1개 등 본상 총 8개를 받으며 전체 수상 점수 합산 시 최고 점수를 기록한 기업에 수여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에도 선정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