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구운감자 시즌2'ㆍ세븐일레븐 '앙리 마티스 와인 하이볼 2종' 외 [나왔다 신상]

입력 2025-01-03 06:00수정 2025-01-03 09:4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U '명륜진사갈비 협업 2탄' (사진제공=BGF리테일)

◇CU '명륜진사갈비 협업 상품 2탄'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명륜진사갈비 협업 시리즈 2탄으로 도시락 2종, 김밥, 삼각김밥, 냉동 피자, 스낵까지 총 7종의 상품을 출시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구이 정식은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한 돼지구이와 다양한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이다. 갈비 플래터는 명륜진사갈비의 이색 메뉴인 돼지갈비 버거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모닝빵, 돼지갈비, 딸기잼, 콘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3XL 갈비 삼각은 삼각김밥의 크기를 대용량으로 키운 것이고, 갈비 김밥은 달콤한 돼지갈비와 새콤한 궁채장아찌가 들어가 있다. 이 밖에 명륜진사갈비의 특제 소스를 바른 갈비 피자와 나쵸칩에 돼지갈비 시즈닝을 입힌 대용량 갈비맛 나쵸칩도 있다.

▲해태제과 '구운감자 슬림 시즌2'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 '구운감자 슬림 시즌2'

해태제과는 넷플릭스와 협업해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맛있게 즐기는 '구운감자 슬림 시즌2'를 새로 출시했다.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게임인 달고나 뽑기를 담은 오징어 게임시즌2 '구운감자 슬림'이다. 오리지널 제품의 2배가 넘는 매출로 완판 인기를 기록한 전작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다.

얇은 감자칩에 점선으로 별, 삼각형, 우산, 네모, 동그라미 등 5가지 모양도 새겼다. 전작보다 한층 강한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2.5mm 감자 비스킷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깔끔한 매운맛이다. 멕시코산 하바네로칠리 함량을 50% 가까이 높여 알싸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세븐-카브루 '나디아 화이트 와인 하이볼' (사진제공=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카브루 '앙리 마티스 와인 하이볼 2종'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주류업체 카브루와 함께 앙리 마티스의 명화를 활용한 '와인 하이볼 2종'을 출시했다.

와인 하이볼은 '카티아 레드 와인 하이볼', '나디아 화이트 와인 하이볼' 2종으로 출시되며 포도 알갱이가 들어 있다. 와인 하이볼 2종 캔 중앙에 강렬한 앙리 마티스 명화를 입혔다.

두 제품에는 카브루 브루어리에서 직접 양조한 원주를 베이스로 했다. 프랑스 남부 론 지역의 중요 품종인 '그르나슈'와 '시라'를 블렌딩한 레드와인과 '콜롬바드', '위니블랑', '알리고떼'를 적절히 블렌딩한 화이트 와인을 원료로 사용했다. 가격은 1캔 4500원이며 3캔에 1만2000원이다.

▲할리스 '미니니 딸기 시즌 메뉴' (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 '라인프렌즈 미니니 협업 딸기 시즌 메뉴'

할리스는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협업한 딸기 시즌 메뉴 2종을 3일 출시한다.

할리스 미니니 협업 딸기 메뉴는 '미니니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와 '미니니 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로 구성됐다. 먼저 미니니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는 핑크빛의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에 빨간 하트펄과 그래놀라를 더해 씹는 식감을 더했다. 겨울에 가장 맛있는 설향 딸기도 듬뿍 올린 것이 특징이다.

미니니 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는 하얀 요거트 돔에 신선한 생딸기를 포인트로 얹어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메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