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링크의 공식 명품쇼핑몰 ‘라프리마’가 해외 공급사와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연동하는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포니링크는 리본즈, SSG, 롯데ON, GS SHOP, CJ ONSTYLE, SSF SHOP 등과 공식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명품 및 컨템포러리 상품 연동을 시작했다.
라프리마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사 및 정식 유통사들로부터 가장 빠르게 제품을 공급받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높은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시간상품정보 연동을 통해 더욱 신속하게 해외 인기 명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999년부터 올해까지 26년간 라프리마는 단 한 건의 가품 사례 없이 소비자들에게 정품만을 제공, 높은 신뢰를 쌓아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현재까지도 라프리마는 가품 확인 시 구매액의 300%를 보장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온라인 명품 구매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다.
또한 라프리마는 입출고 단계에서 철저한 검수와 검수 과정 영상 촬영을 통해 품질과 정품 여부를 엄격히 확인하며, 오늘드림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당일에 배송받을 수 있는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