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5년 새 음료·MD 주인공은 ‘해리포터’

입력 2024-12-27 09: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스타벅스 모델들이 27일 스타벅스가 2025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손잡고 해리포터 IP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음료와 푸드, MD의 주인공으로 해리포터를 택했다.

스타벅스코리아(스타벅스)는 내달 1일부터 2월 2일까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 이하 WBDGCP)’사와 손잡고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새해 첫 프로모션의 슬로건을 ‘새해, 마법과 같은 바람(NEW YEAR, MAGICAL WONDERS)’으로 정하고 친근한 해리포터의 콘텐츠로 매장을 가득 채운다.

스타벅스 해리포터 IP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는 해리포터가 좋아하는 디저트로 알려진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달콤한 바닐라와 캐러멜 맛을 느낄 수 있다. 호그와트 테마로 만들어진 4종의 초콜릿 사인판 중 하나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는 호그와트 슬리데린 기숙사의 마스코트인 ‘초록 뱀’을 형상화한 음료다. 노란빛의 그린 티에 티백을 넣으면 티백에서 초록빛이 우러나와 마치 뱀이 움직이는 듯한 그러데이션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푸드로는 해그리드가 해리포터의 11번째 생일을 맞아 손수 만들어 선물했던 상징적인 핑크색 케이크를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꾸덕꾸덕한 질감의 브라운 파운트 시트 사이에 딸기잼과 크림치즈를 발라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케이크 위에는 영화에서 나온 모습처럼 삐뚤빼뚤한 글씨를 새겼다.

특히 이번 컬래버로 선보이는 ‘9¾ 승강장 케이크’는 4가지 색상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 요거트 크림, 화이트 요거트 크림, 딸기 잼 세 종류의 크림을 발라 이를 표현했다. 버터 풍미 가득한 쿠키 4개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긴 ‘해리포터 쿠키바’도 협업 푸드 상품이다.

MD도 해리포터 IP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뜨거운 물을 따르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해리포터 시온 머그 355mL’를 비롯해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레번클로 기숙사의 이미지를 담은 엘마 텀블러 시리즈, 슬리데린 기숙사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인형, 마법 지팡이를 연상시키는 머들러 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해리포터 협업을 기념해 내달 1일부터 1월 7일까지 일주일간 컬래버 음료, 푸드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컬래버 음료, 푸드, MD 구매 시 9¾ 승강장과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를 모티브로 만든 리유저블백 2종을 3000원에 판매한다.

해리포터 협업 상품을 포함한 신년 MD 상품은 1월 1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2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밤 식빵으로 잘 알려진 ‘르빵’과 협업한 ‘르빵 밤 식빵’도 선보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