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 대상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12월 23일 모히건 인스파이어에서 진행된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초청 행사에서 허정현 최고법률책임자가 환영인사를 건네고 있다. (사진제공=모히건 인스파이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25일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따르면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 30명은 23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방문해 임직원들과 함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이는 환상적인 산타 마을 테마영상을 구경하고 미니 콘서트를 관람했다.
어린이들은 또한 미션지도를 따라 리조트 내 크리스마스 명소를 탐방하는 ‘스탬프 투어’를 수행했다. 투어 과정에서 루돌프, 눈사람 등으로 변신한 인스파이어 직원들은 직접 스탬프를 찍어주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임원진들도 산타로 변신해 아이들에게 미리 마련한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첸 시(Chen Si)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어린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사람들 간의 존중, 협력, 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The Spirit of Aquai)’에 따라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