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소비·헬시플레저 설 선물세트.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는 ‘가치 소비’·‘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설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기획했다고 18일 밝혔다.
가치소비 브랜드 ‘자연주의’ 물량은 전년 대비 20%가량 확대했다. 저탄소·무농약, 유기농, 무항생제 등을 사용한 친환경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주로 운영한다.
헬시 플레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선 ‘애플 사이다 비니거(사과식초)’, ‘유로푸드 유기농 레몬쥬스’ 등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가치 소비’·‘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설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기획했다고 18일 밝혔다.
가치소비 브랜드 ‘자연주의’ 물량은 전년 대비 20%가량 확대했다. 저탄소·무농약, 유기농, 무항생제 등을 사용한 친환경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주로 운영한다.
헬시 플레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선 ‘애플 사이다 비니거(사과식초)’, ‘유로푸드 유기농 레몬쥬스’ 등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