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진행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해단식에 기형서(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소비자보호본부 전무, 정자영(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미래혁신본부 상무가 제 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와 기념 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모집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KB라이프는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지기(知己)’ 8명과 KB라이프 우수고객으로 구성된 ‘나름답게 스타지기(知己)’ 11명을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로 선발했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 동안 KB라이프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패널 활동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