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지주는 자사의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씽크(Think)’ 누적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KB의 생각은 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KB금융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경제, 부동산, 증권, 보험 등 전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 250여 명이 필진으로 참여, 매일 30여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한다.
KB금융지주는 자사의 콘텐츠 플랫폼 ‘KB의 생각, KB 씽크(Think)’ 누적 조회수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KB의 생각은 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KB금융의 콘텐츠를 한 곳에 모은 금융 콘텐츠 플랫폼이다. 경제, 부동산, 증권, 보험 등 전 금융 분야에서 전문가 250여 명이 필진으로 참여, 매일 30여 개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