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뜨물ㆍ도토리 가루 주원료로 활용
▲례례의 주요 제품. (사진제공=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은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최초로 론칭하는 뷰티 브랜드 ‘례례’를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례례는 할머니의 지혜를 담아 젊은 세대를 위한 화장품을 선보인다는 취지에서 탄생했다. 크리에이터 박막례와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박막례 할머니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피부 관리 비법으로 공개한 쌀뜨물과 도토리 가루를 주원료로 활용했다. 주요 제품은 △금쌀 에너지 결케어 에센스 △금쌀 에너지 크림 △도토리젤리 쿨다운 패치 등이다.
W컨셉은 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례례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호스트는 인플루언서 서기채널, 유정으로, 박막례 할머니도 직접 출연해 브랜드 론칭 배경과 신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박막례 할머니가 뷰티 브랜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가 2030 핵심 고객의 니즈와 맞아 단독으로 론칭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