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편의성·만족도 최우선…혁신 서비스로 함께 성장 [2024 이투데이 광고대상]

입력 2024-11-28 17: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쏠(SOL)로 탈출’ 광고 캠페인은 신한카드의 대표 종합 생활금융플랫폼인 ‘신한쏠페이’를 중심으로 고객의 실생활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수상은 금융을 통해 고객의 일상 속 편리함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던 신한카드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 더욱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번 캠페인은 복잡한 결제 환경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를 반영했습니다. ‘사는 게 복잡한 페이 세상, 우린 떠나기로 했다. SOL로 탈출’이라는 문구를 통해서는 기존의 결제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결제 문화를 선도하는 신한쏠페이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하는 광고에서는 신한쏠페이의 핵심기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줘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신한카드는 한층 더 고객 중심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고, 변화하는 시대의 요구에 발맞춘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최재훈 신한카드 부사장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