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에 게재한 숏폼 콘테츠 ‘백만명이 선택한 ISA’ 조회수가 151만 회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업계 최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자 수인 ‘100만’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에 게재한 숏폼 콘테츠 ‘백만명이 선택한 ISA’ 조회수가 151만 회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업계 최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자 수인 ‘100만’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