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제4차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KCPI) 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CPI는 각 기업의 소비자보호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KB리브모바일은 소비자 보호를 통해 산업 전체의 이미지를 제고한 점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제4차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KCPI) 조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KCPI는 각 기업의 소비자보호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체감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KB리브모바일은 소비자 보호를 통해 산업 전체의 이미지를 제고한 점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