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부터 케어까지 한 번에"…한국엡손, '엡손 라운지' 오픈

입력 2024-09-23 09:0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자료제공=한국엡손)

한국엡손이 제품 구매부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창구 등을 일원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한편,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엡손은 특히 기존 유상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커버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엡손 케어(Epson Care)' 서비스를 새롭게 실시한다. 엡손 케어에 가입하면 보증기간 연장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연간 더 적은 비용으로 최대 5년까지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엡손이 직접 운영하는 만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린터·복합기, 스캐너, 라벨 프린터, 프로젝터 등 제품 구매 가이드를 제공하고 맞춤 상담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전 제품 정품 보장 △무료 배송 △간편한 원스톱 서비스 △엡손 라운지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 및 할인쿠폰 제공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엡손 라운지를 통해 고객들이 엡손 제품과 브랜드를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엡손 케어’처럼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늘리는 서비스 도입을 확대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친환경 실천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