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스포츠 축제 겨냥…재핑 효과 고려
▲KT알파 쇼핑의 응원이벤트 (사진제공=KT알파쇼핑)
KT알파 쇼핑이 새벽 방송 편성을 강화한다.
KT알파 쇼핑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내달 11일까지 주 경기 시간대인 새벽 방송 편성을 강화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새벽 시간대 경기 시청에 따라 야식 수요가 증가할 것을 고려해 식품 방송을 주요 시간대에 집중 운영할 예정이다. △해화당 이영자 통통육포 △제주 흑돼지족발 세트 △서서갈비 양념왕구이 △천하일미 닭볶이 등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야식 상품을 판매한다.
또 경기 시작 전후로 재핑(채널전환) 효과를 활용, 가성비 의류 아이템을 선보인다. 남녀 인기 레포츠 의류를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르까프 하프집업, 이지팬츠 등 6종 상품과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Joe’s Jeans)’의 아울렛 특집전을 방송한다.
TV방송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총 2000명 추첨을 통해 간식을 증정한다. 8월 11일까지 구매한 고객 대상 자동으로 응모되며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700명에게 7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7월 31일까지 KT알파 쇼핑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