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달군 K뷰티…LG생건 코스메랜드에 2만명 인산인해

입력 2024-07-17 15: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3~14일 도쿄 빅사이트서 팝업스토어 행사

▲13~14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 '메가 코스메 랜드' 글린트 팝업스토어에 일본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일본 도쿄에서 이틀간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약 2만 명이 몰렸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코스메랜드는 큐텐에 입점한 업체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일본 도쿄 최대 국제 전시장인 ‘빅사이트’에서 개최됐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13~14일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혁(HYUK)을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 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다.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 개는 모두 소진됐다.

글린트는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를 비롯해 틴트와 글로스, 플럼퍼를 하나에 담은 립 신제품 ‘틴트 글로서’를 선보였다. 글린트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글로서를 직접 사용하고 엽서에 '키스 마크'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또한 나만의 틴트 컬러 찾기, 플라워 거울 포토존 등을 통해 글린트 제품을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프레시안은 주력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과 함께 지난달 출시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일본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오브제(상징물)인 ‘달걀 이미지’를 활용한 공간을 선보였다. 프레시안은 교환권 뽑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대표 제품인 에그라이크 쿠션 미니어처를 무료로 제공했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다음달 일본 도쿄의 고급 백화점인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일본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