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천 김밥 맛집과 협업
▲고객이 이마트24에서 큰길휴게실 튀김김밥을 구입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전국 유명 맛집과 손잡고 편슐랭(편의점과 미슐랭의 합성어) 시리즈 출시에 속도를 낸다.
이마트24는 충청남도 서천의 김밥 맛집인 큰길휴게실의 인기 메뉴를 상품화한 햄&잡채반반튀김김밥과 열무비빔국수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큰길휴게실은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김밥큐레이터 정다현의 전국김밥일주 등 유명 방송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소개된 김밥맛집이다.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 서천의 대표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튀김김밥, 김말이, 떡볶이, 열무비빔국수 등이 대표 메뉴다.
큰길 햄&잡채반반튀김김밥은 튀김김밥과 김말이를 벤치마킹해 햄&잡채 반반튀김김밥으로 개발됐다. 김밥 용기 안에 튀김김밥을 찍어먹을 수 있는 떡볶이 소스도 함께 제공된다. 열무비빔국수는 열무김치와 새콤달콤한 비빔면을 상품화했다.
이마트24는 이달 한 달 간 편슐랭 2탄 큰길휴게실 협업 상품 2종을 신한카드 농협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대로 이마트24 HMR팀 상품기획자는 “이마트24는 전국 유명 맛집들과 협업한 상품을 ‘편슐랭’ 시리즈로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