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50주년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사진제공=세정)
패션 기업 세정의 편집숍 브랜드 웰메이드는 5월, 론칭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66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또 50주년 온라인 기획전 등을 통해 ‘세정몰’ 방문자는 300% 증가하고 신규 회원 가입자는 150% 증가했다.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은 첫 출근, 가슴 설레는 첫 만남,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 등 고객들의 소중한 순간에 함께한 웰메이드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캠페인과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된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 기획전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획전 기간 동안 세정몰 방문자와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전월 대비 각각 300%, 150% 증가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진심’을 다하는 마음가짐을 잃지 않고, 50년을 넘어 ‘100년을 이어가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