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플랫폼과 협업

입력 2024-06-19 10: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국내 1위 데일리샷에 전용 스토어 오픈…판매 채널 확대

▲데일리샷에 입점한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로컬 주류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주류 상품을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전용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스토어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면, 출국 시 인도장에서 주류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 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이다.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