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5~35%까지”…불붙은 침대·침구 할인 경쟁

입력 2024-06-14 14: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홈캉스족 위한 침대·침구 할인 마케팅 경쟁
시몬스, 넘버원 프로모션으로 최대 35% 할인
에이스·신세계까사·템퍼 등 신제품 파격 할인

▲시몬스 침대, 업계 1위 기념 고객 감사‘넘버원(No.1) 프로모션’ 전개. (사진제공=시몬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자 침대업계가 ‘온·오프라인’ 할인 대전에 돌입했다. 호캉스 대신 무더위 예고와 고물가로 ‘홈캉스(집에서 보내는 휴가)’를 즐기려는 수요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이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는 침대 업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넘버원(No.1)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시몬스는 매트리스·프레임·룸퍼니처 23개 품목을 대상으로 23% 할인 혜택을 제공, 추가 옵션 적용 시 할인 폭은 최대 35%까지 커진다.

시몬스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모델 엘리너·바바라·길버트 등 매트리스 5종을 포함해 라비에·르토·바이아 등 프레임 10종, 그리고 로피 협탁과 토빈 테이블 등 룸퍼니처 8종 등 총 23개 품목에 대해 기본 가격에 23% 할인한다. 이와 함께 매장별 얼리버드 배송 등 추가 옵션 선택 시 최대 35% 할인한다.

23개 모델 외 다른 품목들을 대상으로도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 최대 20% 이상 할인을 비롯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침구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과 룸퍼니처, 침구류 30% 이상 할인 △구매 금액별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이다.

또한 시몬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이사클럽’과 ‘비스포크 웨딩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해 캐시백과 선물 등 푸짐한 혜택도 준비했다.

에이스침대는 베스트셀러 침대 제품을 시원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쿨 슬립 페어(COOL SLEEP FAIR)’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카드 청구 할인, 행사 제품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스침대가 제안하는 1인용 베스트셀러 침대 5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과 3만 원권을 제품 금액에 따라 지급하고, 2인용 베스트셀러 침대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ESA 차렵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굳닷컴 '굳데이' 프로모션.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도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굳데이(Guud Da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까사미아와 굳닷컴 입점 브랜드 전체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무제한으로 받아 여러 번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3종 ‘굳프라이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 1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2% 할인된다. 까사미아, 라메종, 디자이너스 컬렉션 등 까사미아 제품을(일부 품목 제외)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1종도 포함했다.

매일 자정에는 선착순으로 굳닷컴 회원과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에게 굳닷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2000점도 지급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굳포인트로 돌려준다. 거실, 침실 등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베이 소파 사이드 테이블’ 등 인기 가구부터 삼성전자, 미로, 샤크닌자 등의 가전까지 총 100종의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템퍼도 이달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의 테마는 ‘럭셔리 침대 살롱’으로, 판교점 8층에 있는 템퍼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프레임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첫날인 14일부터 3일 동안은 H포인트를 5%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가 예고되고, 휴가 인파에 지칠 우려 때문에 홈캉스를 통해 자신만의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 맞춰 홈캉스족을 겨냥한 파격 할인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