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 즉시 할인, 목쿠션 마사지기 추첨 증정 등 방송 혜택 제공
코지마는 17일 롯데홈쇼핑에서 홍보모델 가수 장윤정과 함께 인기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특전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지스툴’은 2021년 말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에서만 무려 5만5000대 판매, 170억 원 매출액 돌파 기록을 세운 코지마의 스테디셀러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범용성을 갖춰 출시 직후부터 MZ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지난해 코지마 소형 마사지기 전체 판매량에서도 약 30%의 비중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생방송은 17일 밤 9시 45분부터 70분간 ‘장윤정의 라이브 쇼(LIVE SHOW)!’ 테마로 진행된다. 브랜드 홍보 모델인 가수 장윤정이 직접 출연해 ‘코지스툴’을 소개하고 체험해 보면서 생생한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10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해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가격으로 코지마의 대표 발 마사지기 대란템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해 약 15만 원 상당의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도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할 ‘코지스툴’은 평상시 스툴 의자로 사용하다가 필요하면 간편하게 발 마사지기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발바닥부터 아킬레스건까지 전체적으로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며 붓고 뭉친 종아리 근육까지 풀어준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코지마의 효자템으로 자리 잡은 ‘코지스툴’을 더 많은 분이 보다 알찬 특전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홍보 모델인 가수 장윤정씨와 함께 이번 홈쇼핑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코지마만의 기술력이 담긴 우수한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에서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