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9회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24-05-10 14:10수정 2024-05-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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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이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 (사진제공=DB생명)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에는 53개 산업 336개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품질을 모니터링한 결과를 발표했다.

DB생명은 △수신여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또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기업 중 △친밀감 △말속도 △공감표현 등의 공감 영역을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고객감동콜센터 부문에도 3회 연속 선정됐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상품의 수준이 점차 다양해지고 고도화됨에 따라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해 고객 관점에서의 업무를 개선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백년인생을 든든하게 지키고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친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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