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제공=GM한국사업장)
GM 한국사업장이 4월 국내외에서 전년 동월 대비 7.7% 증가한 총 4만4426대(완성차 기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22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량이 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지난달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17.0% 증가한 총 4만2129대를 기록했다. 25달 연속 전년 동월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지난달 전년 동월 대비 96.3% 증가한 총 2만6134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지난달 내수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56.1% 감소한 2297대로 집계됐다. 이중 본격적으로 인도를 시작한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737대 판매됐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등 인기 모델의 활약에 힘입어 1분기 미국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상승 모멘텀이 한층 강화되고 있다”며 “내수 시장에서 GM 제품들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