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일본 여행 ‘필수템’ 페양구 야끼소바 선봬

입력 2024-03-29 10: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지옥의맛&오리지널 2종 출시… 글로벌 소싱 확대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페양구 야끼소바 2종. (사진제공=코리아세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맛’과‘페양구 야끼소바 오리지널’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페양구 야끼소바는 일본 여행 시 꼭 먹어야 하는 일명 '머스트잇'(must-eat) 상품 중 하나로 꼽힌다. 고퀄리티의 철판 야끼소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현지인들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 맛은 지난해 출시된 상품으로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가 약 51만 SHU에 달한다. 이는 ‘하바네로 고추’ 보다도 약 1.5배 높은 수치이며, 신길동 매운 짬뽕의 19배, 핵불닭볶음면에 비해서는 약 59배 높다.

함께 선보이는 페양구 야끼소바 오리지널은 1975년에 출시된 상품으로 철판 야끼소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소스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특별한 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간장 소스 베이스의 중독성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글로벌 소싱 상품 카테고리를 본격적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한해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을 통해 글로벌 소싱 영향력을 넓혀갈 방침이다.

세븐일레븐은 페양구 야끼소바 2종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야끼소바 지옥의맛 해시태그와 함께 먹는 모습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에어팟,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