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업계 첫 ‘증정품 보관’ 서비스 선봬

입력 2024-03-27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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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일 GS25에서 모델이 배달 픽업 증정품 보관 서비스와 관련한 홍보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편의점 GS25가 배달과 픽업서비스 이용 시 증정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GS25는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증정품을 앱에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나만의 냉장고)를 2011년 업계 최초 특허 출원하고 운영해 왔다. 이번에 배달과 픽업 주문 시에도 증정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 우리동네GS 모바일 앱(이하 앱) 이용 고객은 ‘1+1’, ‘2+1’ 등 행사 상품을 주문할 때 증정품을 바로 주문하지 않고 앱에 보관할 수 있다. 그동안 매장에 직접 방문해 ‘덤’ 증정 상품을 찾아가야 하는 불편을 덜게 된 것이다.

GS25는 배달과 픽업 주문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1∼2월 기준 앱을 통한 배달과 픽업 서비스 주문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77%와 420.4% 증가했다.

GS25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론칭으로 배달·픽업 주문 시 증정품 재고가 없을 경우, 주문을 취소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한편 GS25에서 최근 3개월 동안 배달·픽업을 통해 가장 많이 주문된 상품은 치킨25쏜살치킨, 공간춘쟁반짬짜면, 펩시콜라제로라임, 넷플릭스점보팝콘, 버드와이저대캔 순이었다. 1회 구매 시 평균 7.6개 품목을 장바구니에 담았고, 2만1400원어치를 구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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