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과 손잡은 ‘미스터비스트’, 역대 최대 규모 리얼리티 쇼 탄생…“상금만 67억”

입력 2024-03-19 09:0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미스터비스트가 제작한 콘텐츠들 (출처=미스트비스트 유튜브 캡처)
역대 최대 규모의 상금이 걸린 리얼리티 게임쇼가 공개된다.

아마존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프라임 비디오는 18일(현지시간) “미스터비스트(MrBeast)가 제작하는 ‘비스트 게임스’(Beast Games)를 시리즈로 방영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프라임 비디오에 따르면 ‘비스트 게임스’는 1000명의 참가자가 500만 달러(약 66억 7400만 원)를 놓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게임쇼다. 미스터비스트의 유튜브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되며 TV와 OTT 플랫폼 역사상 단일 상금으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아마존 MGM 스튜디오 제니퍼 샐크 대표는 미스터비스트의 전 세계적 영향력과 상상력을 높게 평가하며 “그의 뛰어난 제작 능력과 흥미로운 콘셉트를 이번 쇼에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미스터비스트는 구독자 2억 45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로 ‘100일 동안 갇혀 지내면, 50만 달러’,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극복하고 80만 달러를 받으세요’, 아프리카에 100개의 우물을 지었습니다“, ‘처음으로 듣게 되는 1000명의 청각장애인’ 등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456명의 참가자가 456만 달러(약 60억 8700만 원)를 놓고 경쟁하는 ‘오징어 게임 : 더 챌린지’를 제작하기도 했다.

아마존 MGM 스튜디오 제니퍼 샐크 대표는 미스터비스트의 전 세계적 영향력과 상상력을 높게 평가하며 “그의 뛰어난 제작 능력과 흥미로운 콘셉트를 이번 쇼에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미스터비스트 역시 “나의 목표는 최고의 쇼를 제작해 유튜버가 다른 플랫폼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라며 아마존과 함께하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유튜버 미스터비스트 (연합뉴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