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관광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 상륙

입력 2024-03-07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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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남산서울타워점.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서울 대표 관광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버거 격전지’로 불리는 강남 핵심 상권에서 전략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심 속 관광 랜드마크로 출점 범위를 확대해 K버거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강북 지역의 첫번째 전략 매장으로 남산서울타워를 낙점했다. 남산서울타워는 연간 1200만 명이 방문하는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랜드마크다.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토종 맘스터치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판단이다.

매장은 남산서울타워 내 서울타워플라자 1층에 위치해 서울을 파노라마 시티뷰로 감상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해외 관광객 중심의 특수 상권인 만큼, 싸이버거와 싸이플렉스버거, 그릴드비프버거, 케이준떡강정 등 브랜드 대표 먹거리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남산서울타워점을 시작으로 이달 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여의나루역 등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전략 매장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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