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한정 출시

입력 2024-01-08 09: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트 콘테스트 우승작, 디자인 스킨에 담아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 (사진제공=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glo Hyper air WINNER edition)을 출시한다.

8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은 최근 진행한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수상작으로 한정판이다.

아트 콘테스트는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글로 온 더 고(ON THE GO)를 주제로 지난해 10월에 열렸다. 이어 소비자의 온라인 투표를 거쳐 코냑게코의 온 더 페더(On The Feather), 하이브파크의 온 더 고(ON THE GO), 커브사인의 플라이 인 프리덤(Fly in Freedom), 룩앤드로우의 플라이 글로(Fly Glo), 꿉끼의 운반자 등 총 다섯 개의 작품을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했다.

각 작품은 글로의 핵심 메시지인 ‘자유로움 속 끊임없이 나아감을 추구한다’는 주제를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표현했다. 특히 75g 무게와 12.5㎜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특성을 잘 드러내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 기기 1종 및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디자인 스킨, 그리고 작품이 포함된 종이봉투 등으로 구성된다. 디자인 스킨은 스티커 형태로 손쉽게 기기에 부착할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도 아티스트의 작품을 반영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 위너 에디션의 가격은 4만 원으로, 글로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 카카오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에어 위너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최근 소비활동과 동시에 문화적, 예술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아트슈머(Art+Consumer)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