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ㆍ톤 보정ㆍ베이스 메이크업 한 번에 해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10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팩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더 새로워진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THE ORIGIN ESSENCE PACT)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입소문을 타며 뷰티 마니아의 환심을 제대로 사고 있다.
애경산업 측은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 팩트가 구현할 수 있는 특유의 광채 나는 피부 연출과 커버, 자연스러운 톤 보정에 초점을 맞춰 만들어졌다”며 “바르는 사람이 원래 좋은 피부를 가진 것처럼 표현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피부의 3대 구성 요소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콜라겐∙엘라스틴 성분을 담은 ‘3중 오리진 에센스’가 포함된 에센스를 72%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했다.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한 듯 촉촉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AGE20’S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에어리 스킨 파우더’와 ‘피지 흡착∙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였다.
특히 선케어와 톤 보정, 베이스 메이크업이 한 번에 가능한 ‘3in1 베이스’를 적용했다. 사용자의 피부 톤에 따라 베이스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2종의 팩트를 선보였다. 2종은 핑크 톤업 파우더와 브라이트닝 성분의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핑크 라떼’와 화이트 톤업 파우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화이트 라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