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그룹’과 프리미엄 카드 2종 출시

입력 2023-11-16 11: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전세계 라운지와 KAL리무진, 발렛 파킹 무료
사용금액에 따라 아코르 등급 업그레이드

(사진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세계적인 호텔체인 그룹인 아코르와 손잡고 ‘올 우리카드 인피니트’ 및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 프리미엄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송파구 잠실로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상품소개 및 론칭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메디 헤미씨 프랑스 아코르 본사 사장, 패트릭 스토리 VISA 코리아 사장 등 2개 회사의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해 카드 출시를 축하했다.

이 카드 2종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가 프랑스의 자연과 역사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올 우리카드 인피니트는 파리 바가텔 공원 공작새를 담았고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은 파리 에펠탑과 개선문을 담았다.

올 우리카드 인피니트는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ALL(Accor Live Limitless)과 연동해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1만4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000원당 최대 5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연간 2000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유료 멤버십인 아코르 플러스 트래블러를 무료로 제공하고 모든 회원에게 골드 등급을 기본 제공하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플래티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해준다.

해외 럭셔리 호텔 2인 무료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와 KAL 리무진 무료이용 서비스, 비자 인피니트 기본 서비스 및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은 ALL 리워드 포인트 기프트 4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금액 3000원당 최대 3 ALL 리워드 포인트를 제공한다. 연간 1000만 원 이상 이용 시 2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실버 등급을 기본 제공하며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해외 럭셔리 호텔 2인 무료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와 대한항공 리무진 무료이용 서비스, 비자 플래티넘 기본 서비스 및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년 2월 말까지 올 우리카드 인피니트 메탈 카드 발급받고 30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메탈 카드 발급비용을 캐시백 해주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선착순 2000명은 5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내년 2월 말까지 올 우리카드 프리미엄을 발급받고 150만 원 이상 이용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7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며, 이 카드로 국내 아코르 호텔 및 식음업장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5만 원 할인도 제공한다.

메디 헤미씨 아코르 사장은 “이 카드를 사용하면 한국을 포함한 110개 이상의 국가에서 로맨틱한 휴가, 여행, 출장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최고의 호텔 브랜드와 가치를 즐기고 싶은 한국 여행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카드 2종은 비자 전용상품이며 우리 원(WON) 카드 앱 또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아코르 ALL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신청 및 자세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