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4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이는 쇼핑 축제다.
까사미아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상품인 ‘캄포’ 소파 시리즈 중 신제품 ‘캄포 플러스’를 삼성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신제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 침대 세트(‘문바우’ 헤드보드 옵션 기준)는 20% 특별 할인해 판매한다. 까사미아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의 신규 색상 제품(아이보리)도 25% 할인한다.
연말 인테리어와 선물용 소품류도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소형 트리ᆞ리스ᆞ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은 최대 43%, 주방ᆞ욕실용품 등은 최대 50% 할인한다.
온라인몰 굳닷컴에서는 10일부터 ‘쓱데이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쓱데이 알림 예약을 신청하면 까사미아 매장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최대 5000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가 시작되는 13일부터는 구매 금액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무제한 4종 쿠폰팩도 지급한다.
또 ‘까사미아 캄포 미니 소파’, ‘바이노만 1인 리클라이너’ 등 쓱데이 기념 인기 상품을 비롯해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ᆞ슬림 소파’, ‘라미에스 식탁’, ‘에리제론 삼푸바’ 등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 아트 거울 등 최대 3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총 출동하는 대규모 축제에 신혼 부부ᆞ이사 준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