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플레이큐리오)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전문 기업 플레이큐리오가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어린이 스낵 콘텐츠’ 캠페인을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큐리오는 이날부터 EBS와 공동 제작한 명탐정피트 캐릭터가 등장하는 ‘자연퀴즈’, ‘영어퀴즈’ 등 어린이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영상 콘텐츠 송출을 개시한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는 “어린이가 엘리베이터에 머무는 동안 플레이큐리오와 명탐정피트가 알려주는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과 수도권 오피스 빌딩, 부산 지하철 1~4호선, 서울대학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6500곳에서 엘리베이터TV 9만 대를 운영 중이다. 하루 시청자는 1000만 명 규모다.
한편 플레이큐리오는 착한 디지털 콘텐츠로 다채로운 경험을 아이에게 제공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앞으로 어린이를 위한 교육적이고 즐거운 디지털 콘텐츠를 다양한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EBS와 공동제작한 ‘명탐정피트’ 시리즈는 지난 5월 휴스턴 국제영화제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동상을 받은 ‘시즌3’에 이어서 시즌4를 제작 중이며, EBS에서 방영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