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탈모 관리 메시지 담은 ‘판시딜’ 신규 TV광고 온에어

입력 2023-10-13 09: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스포츠 중계 콤비 김성주·안정환 케미 활용…중계석에서 답변해 주는 형식으로 구성

▲동국제약 판시딜 TV광고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스포츠 중계 콤비인 김성주와 안정환을 모델로 한 판시딜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TV광고에서는 소비자들이 효과적인 탈모 관리와 판시딜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면 김성주, 안정환이 중계석에서 답해 주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특히, 김성주와 안정환은 탈모로 고민하는 증상자들의 질문에 대해,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는 초기부터 관리가 필요하고 판시딜은 남녀 모두 복용 가능한 9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이라는 멘트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김성주와 안정환의 중계 케미를 활용해 제품의 효능, 효과에 대해 설득력 있는 멘트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자 했다”며 “탈모 증상이 있다면 방치하거나 탈모 샴푸, 식이요법만으로 관리하기보다 초기부터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입증된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게 된다.

국내에서 시행된 약용효모 복합제제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에 따르면, 복용자의 79%가 모발이 굵어졌으며 빠지는 모발의 수가 45% 감소하고, 전체 모발 수는 12%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하루 세 번 1캡슐씩 3~6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