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 실적 따라 등급 부여…내달부터 적용
▲제너시스BBQ 그룹이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멤버십(BBM)을 개편한다. (사진제공=제너시스 BBQ)
제너시스BBQ 그룹은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멤버십(BBM)을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BBM 멤버십은 주문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포인트로 제공해왔다. 이번에 새로 도입하는 BBM 멤버십 혜택은 기존 포인트 적립에 더해 월 구매 금액별 등급을 나눠 각종 쿠폰을 제공한다. 등급은 △웰컴(Welcome) △치빡이 △BIP △BBIP로 나뉜다.
개편한 BBM 멤버십 서비스는 다음 달 1일부터 적용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 달 멤버십 등급이 정해진다. 마일리지는 1년 안에 사용하면 된다.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 고객은 웰컴 등급을 적용한다. 웰컴 등급 고객에게는 할인쿠폰 1000원권 2장을 발급한다. 치빡이 등급은 월 2만5000원 초과 구매 고객에 적용하며 2000원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된다.
BIP 등급 고객은 5만 원 초과 구매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사이드 증정쿠폰 1장, 할인쿠폰 2500원권 2장과 3000원권 1장을 발급한다. 최고 멤버십인 BBIP 등급은 10만 원 초과 구매 고객에 적용하며 사이드 증정쿠폰 2장과 할인쿠폰 3000원과 4000원권을 각 1장씩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바뀐 BBM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기존 포인트도 적립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