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3FW시즌에 배우 현빈을 뉴 아이콘으로 전격 발탁했다. (자료 = 감성코퍼레이션)
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23FW시즌’ 배우 현빈을 뉴 아이콘으로 전격 발탁하고, 함께한 가을 컬렉션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스노우피크는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에 배우 현빈 특유의 깊이감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완벽한 시즌 컬렉션을 완성했다.
‘23FW시즌’ 스노우피크는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를 내추럴하게 살린 아웃도어 콘셉트, 그리고 미니멀한 공간과 감각적 오브제를 통해 고급미를 극대화 한 일상 스타일로, 배우 현빈과 함께 자연과 일상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노우피크 관계자는 “배우 현빈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자연 그대로의 내추럴한 무드의 브랜드 오리지널 콘셉트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었다”며 “흑백의 대비를 통한 절제된 무드의 인도어 콘셉트, 모노톤의 컨템포러리 콘셉트를 강렬한 카리스마와 특유의 고급스러운 에티튜드, 감각적 레이어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는 등 전 스텝의 감탄을 이끌었다”고 말했다.
배우 현빈과 함께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23FW 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