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주력상품 토익학습지 상반기 판매량 243% 증가

입력 2023-07-31 10: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골드앤에스는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의 주력상품 '토익학습지'의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 하반기 대비 약 243%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의 토익학습지는 하루 2장 분량의 학습을 통해 이론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교재가 포함된 인강 서비스다. 해당 교재는 기본편, 실전편으로 구분돼 학습자의 레벨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토익학습지는 '예습-본강의-복습 퀴즈'로 이어지는 3스텝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수강생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예습, 복습이 한 번에 가능해 시간 여유가 없는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강사진은 스타강사인 최서아 강사와 켈리 강사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모든 수강생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며 1:1로 밀착 관리한다.

골드앤에스 관계자는 "토익학습지에 대한 인기가 높은 판매량으로 입증됐다"며 "토익학습지는 하루 30분만으로도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어 취업, 승진 등의 이유로 단기간에 고득점이 필요한 대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