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가 글로벌 게임사 위메이드의 MMORPG 신작 ‘나이트 크로우’와 손잡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말까지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제품과 나이트 크로우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에 들어있는 특별 쿠폰을 사용하면 ‘검은 깃털 패키지Ⅱ’와 ‘파수의 영약’ 등이 포함된 ‘바리스타룰스 스페셜 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라벨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아메리카노, 라떼) 제품 라벨 안쪽에 인쇄된 이벤트 쿠폰을 게임상에서 입력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하는 ‘바리스타룰스 귀속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스페셜 패키지의 특별 쿠폰과 라벨 쿠폰은 중복 사용 가능하고 라벨 쿠폰은 계정당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컵커피 ‘바리스타룰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PET 용기로 만든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다. 맛있는 커피를 위한 엄격한 룰을 지켜 최고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만 엄선해 사용하고 각 산지 고유의 개성적인 향미를 극대화했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는 과테말라 최고등급인 SHB원두를 사용했다. 과테말라 원두는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재 토양에서 자라 산미가 부드럽고 고소하다는 특징이 있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라떼는 브라질 세하도 최고등급 NY2 원두를 사용한 싱글 오리진 라떼다. 주로 저지대에서 재배되는 브라질 커피는 전반적으로 산미가 적고 고소한 단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