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트윈타워, 마곡, 서초, 창원 등 국내 사업장 순차 운영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임직원들에게 역동적으로 변화한 회사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확산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전날 조 사장은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열린 '라이프스굿'(Life’s Good) 첫날 행사에 참석해 임직원들에게 브랜드 굿즈를 전달하고 직원들과 인증샷을 함께 찍으며 소통했다.
조 사장은 “여러분이 LG전자의 첫 번째 고객”이라며 “우리가 브랜드의 전도사가 돼 고객들에게 라이프스굿이라는 경험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프스굿은 제품, 서비스 등을 통해 모든 사람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는 ‘좋은 삶’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이다. LG전자는 지난 4월 브랜드 리인벤트를 통해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다.
이번 행사는 여의도 LG트윈타워를 시작으로 △마곡 사이언스파크 △서초R&D캠퍼스 △창원 스마트파크 등 11개 사업장에서 이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각 사업본부장을 포함한 최고경영진이 행사장을 찾아 구성원들과 함께 브랜드 확산 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브랜드 슬로건과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안팎에 적용한 라이프스굿 트럭이 브랜드 굿즈를 싣고 각 사업장을 순회한다.
라이프스굿 트럭에서는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 소개 영상을 상영하고 브랜드 슬로건이 새겨진 캔커피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디지털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에게는 △비치타올 △캠핑용품 △우산 등의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